5 ESSENTIAL ELEMENTS FOR 대구유달

5 Essential Elements For 대구유달

5 Essential Elements For 대구유달

Blog Article

) 하나 더 주심. 역시 여럿이 오니까 궁금했던 메뉴 다 먹어볼수 있으니 좋네 :)

판매사의 정책에 따라 아래 앱은 원스토어 포인트 사용이 제한됩니다. 확인

한참을 고민하다가 이것저것 주문했는데~ 여기 오도우유도 유명하고 밀크티도 맛있을거 같아서 내가 먹고싶은걸로 막 주문함ㅋㅋ 에이드는 뭘로 먹을까, 어떤게 사진이 잘 나올까 고민하다가 후르츠에이드로 골랐는데 감동스럽게 레몬맛(?

요즘 같은 때에는 야외 좌석에 앉아서 커피 한잔만 해도 그저좋겠죠? 인기있는 핫플들은 다 이유가 있다니까 :)

잘 찍히지 않는 쩡이도 이날 여기서 사진 엄청 찍었는데... 그 사진들이 다 어디로 갔는지;; 풍경만 남아있길래 이정도만 올려봐요. 암튼 여행가서 저처럼 카페놀이 좋아하신다면 여긴 꼭 가셔야해요.

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나, 동의하신 경우에만 원스토어 이용이 가능합니다.

경미한 선정/폭력 서울유달 및 사행성 표현, 직접적인 범죄묘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. 닫기

외부결제란 원스토어 인앱결제 대신 판매자가 제공하는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구매하는 방식이며, 쿠폰이나 이벤트 등 원스토어 혜택 대상이 아닙니다.

원스토어 회원 확인을 위해 휴대폰 번호를 수집하며,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는 저장하지 않고 수집 대구유달 목적 달성 후 즉시 파기합니다.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벤트 참여가 제한됩니다.

원래 둘째날의 대구유달 첫 목적지는 바로 포항 두낫디스터브 라는 카페! 포항카페 포항유달 중에서 단연 원탑으로 유명한 곳이더라고요.

날씨가 이렇게 여행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합니다;ㅁ; 그냥 찍으면 작품이 되버리는 매직 :) 혹시 아래에서 소개할 포항 두낫디스터브 라는 카페에 가실거면 꼭 이 곳도 가까우니 잠시 들리시길 바랍니다.

고기만 먹으려고 했었는데 어쩌다보니 회랑 매운탕까지 한상 가득! 포항까지 왔는데 회를 안 먹고 가는건 아쉽잖아~ 정말 푸짐하게 먹었던 밤.

역마살쩡이(jjjjjung_e) 님을 이웃추가하고 새글을 받아보세요 취소 이웃추가

해당직무 경험자, 대학휴학생, 주부(전업주부), 인근거주자, 군필자, 장기근무가능자

Report this page